여행

강원도 동해 경치좋은곳 추암해수욕장 촛대바위

원파뤼 2016. 11. 23. 11:50

강원도 동해 경치좋은곳 추암해수욕장 촛대바위


 


10월초인가 다녀온 곳인대..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이 다니는 정동진 망상 경포대 속초 등등 유명한곳만 찾아다니다가 물론 추암해수욕장이 덜 유명한건 아닙니다. 애국가 첫소절에 등장하는 유명한 해돋이장소거든요. 무튼 경치가 좋다고해서 3시간정도로 달려갔습니다. ^^;

 



 


 

사진에 보이는 장소가 촛대바위가 있는 곳이구요.. 저는 반대편에있는 산책로쪽으로 이동하면서 한컷찍었습니다. 날씨도 정말 좋았고 바닷속이 다 비춰질만큼 물이 정말 맑은게 기분이 절로 좋아졌습니다. 날만 조금 따쉈다면 바로 입수? 하는건대 여름에 다시와야지 생각하면서 이동했어요. 산책하는동안 바닥도 나무바닥인대 깔끔하고 공기도 너무 좋고 완전 좋으다~ 이제 촛대바위쪽으로 이동했어요.

  

 



 저기 보이는 길다란 바위가 촛대바위에요. 아마 엄청 오랜 옛날에는 커다란 바위였겠죠?? 그게 세월이 흐려면서 바람과 파도에 깍여 저런 멋진모습의 바위가 만들어졌다는게 신기하기도하고 뭔가 감탄스러웠습니다. 이때는 사람이 없어서 한가하게 사진을 찍었지만 아마 1월1일 아침에는 이런 호사를 못누리겠죠.

 


들고간 음료수병을 버릴려고 한참을 휴지통을 찾다가 겨우겨우 발견해서 버렸습니다. 스리슬쩍 구석에 물병을 버리고갈수도있었지만 워낙에 주위가 깨끗해서 그럴맘이 안생겼습니다. 뭐 주위가 더러워도 안버리고왔을겁니다.

 

 

 


해수욕장에 왔으니 모래라도 한번 밟고가려고 이동했습니다. 추암해수욕장은 딱 요모습이네요 이사진은 다른분이 찍은 사진이구요 제가 찍은건 지인들 얼굴이 다 나와버려서 사용을 못했습니다.

 

다른곳에비하면 상당히 작은편이긴한대 바로옆에 좋은 경치를 구경하면서 해수욕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거같더라구요. 근대 사진 왼편에 안보이는곳에 한참 펜션같은걸 공사중이어서 제가 갔을땐 그렇게 좋게는 안보였습니다. 무튼 동해로 놀러가시는분들 경치좋은곳 구경하실거면 추암해수욕장에 한번들러서 사진한컷찍는걸 매우매우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