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방콕 야시장 동영상

원파뤼 2016. 11. 21. 11:44

방콕 야시장 동영상

 


태국을 1년동안 3번이나 여행다녀오면서 느낀점은 첫번째 갔을땐 태국 거리 시장 지하철 사람들 등등 모든게 우와~~~ 였는대...3번째 다녀오고나서 결국에 기억에 남는건... 엄청 화려했던 사원과 야시장뿐이 안남네요 ㅎㅎ


모든 사원 왕궁들이 금색입니다. 물론 도금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멋지고 좋긴했는대 입장료가 우리나라 왕궁을 비교해서 그런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첫번째 여행때만 방문했고 그 이후로는 대부분 여행객들보다 현지 사람들이 많이다니는 시장이라던지 공원같은곳을 찾아다녔습니다

 

 

 

 

하루도 안빠지고 다녀왔던 야시장입니다. 태국은 규모만 다를뿐이지 무슨 공터만 있으면 야시장이 자연스래 형성된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집에서 밥을 잘 안해먹어서 그렇다고하는대..여행객의 입장에선 참으로 득템~


 


다른 영상도 많긴한대.. 전부 저와 지인들의 얼굴이 찍혀있어서..보호차원에서 제 목소리만 나오는 영상 하나 올려봅니다. 워낙에 많은 야시장을 돌아다녀서 여기가 어딘지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대.. 커~~다란 쇼핑몰 뒤편 주차장 바로옆에 형성되있구요.. 아마 고수분들은 이정도의 설명만 듣고도 여기가 어딘지 아실거같습니다.


근대 이날 갑자기 소나기가 샤워기 물 틀어놓은것처럼 쏟아져서 비 홀딱 맞고 거기에 비로인한 야시장 전체가 정전됐었어요.. 저로선 정말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근대 웃겼던건 여행객들이나 당황했지 현지분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비만피해서 하던식사 마저 하시더군요.. 아무래도 자주있는일인가봅니다..


지하철역 근처라 다녀오기 편했던 곳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