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소설추천 요리의신 텍본 성장소설

원파뤼 2016. 11. 21. 11:23

소설추천 요리의신 텍본 성장소설



제가 요즘 유행하는 게임 먼치킨 이고깽(엄청난 스펙으로 이계로 넘어가서 깽판을 친다는 말 ㅎㅎ) 회귀물을 많이 봐서 그런가 요리라는 평범한 소재의 소설인 요리의신을 볼려고했을때 약간 주저를 했습니다. 다른 소설들도 볼게 많은대 괜히 시간버리는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무튼 친구가 텍본으로 앞부분을 줘서 그걸로 읽기시작했습니다.


마음먹고 읽기 시작했을때 그랜드셰프하기전까지는 정말 읽기 힘들었습니다 소재도 낯설어서 그런지 10화도 않되는데 2번정도 포기한것같습니다. 근데 그랜드셰프이후로 정말 재밌더라구요. 요리라는 소재로  얼마나 재밌을까 그랬는데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카야와 꽁냥꽁냥하는 멜로?? ㅎㅎ 연애하는 부분도 나름 재미를 더해줍니다.

 

지금 378화까지 읽었는데 정말 재밌습니다. 점수를 준다면 10점 만점에 7.5점을 준 이유는 그 초반때문에 먼치킨이고 깽물을 많이본 저에게는 정말 힘들어서.... 그래도 그 이후는 정말 재밌습니다.

 

참고로 닥터최태수를 재밌게 보고계신분들이라면 이소설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수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 차이가 있을수있으니.. 볼만한 소설 찾고계신 분들에게는 강추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