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임판타지소설 템빨 텍본 스캔본으로 구독중

원파뤼 2016. 11. 22. 10:56

게임판타지소설 템빨 텍본 스캔본으로 구독중


 

게임판타지소설은 솔직히 달빛조각사를 읽고..달조가 워낙에 명작이라 다른 소설은 눈에 안찹니다. 근대 나름 또하나의 명작을 찾았습니다. 바로 템빨이라는 게임소설인대요. 물론 읽어보기전에 리뷰들을 사~악 둘러봤지요..근대 다들 평들이 좋았고 렙이아니라 아이템으로 강해진다는 소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인공이 초반에는 돈없고 친구없고 멍청하고 등등 찌질만렙에서 돈벌 목적으로 게임을 하면서 우연히 뜻하지않게 희귀레전더리 직업을 갖게 되면서..성장해 간다는 내용입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등장인물들이 복붙(복사해서 붙여넣기) 느낌이 강하게나고 뭔가 부자연스러워서 집중하기 어렵다는 말도 보이긴 했습니다.


 


 

저는 아직 초중반부쯤을 읽고있는대 상당히 꿀잼이네요. 다른 소설들하고는 다르게 본인의 능력치보단 템빨로 강해진다는것도 제입장에서는 새롭기도 했구요. 근대 읽다가 좀 불편했던것도있는대. 주인공 갑질이 쩌뤄여~뭐 개인간의 차이는 있겠지만...제가 보기에는 기브앤 테이크가 아니라 내껀내꺼 니껀내꺼가 주인공 기본습성인대 그걸 또 좋아하는 주인공 주변인물들이 쫌 이해가 안되는부분도있네요. 무튼 결론만 말하자면 킬링용으로 정말 좋고 내용도 쉬워서 술술 읽혀지는게 뒷부분은 모르겠지만 지금 푹 빠져서 읽고있습니다.

 

게임판타지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강추드려요.

중반부까지 소장하고있는대 재밌으면 뒷부분은 책을 사서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