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왕의딸로 태어났다고합니다 텍본으로 완독했습니다

원파뤼 2016. 11. 17. 16:38

왕의딸로 태어났다고합니다 텍본으로 완독했습니다


출퇴근시간이 좀 길다보니 핸드폰으로 웹툰 드라마 아프리카 유튭까지 엄청 보는편이거든요. 얼마전에 친구가 소설인대 한번보라고 강추하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 웹툰으로까지 나왔을정도라고... 어쨌든 텍본을 받아서 읽어봤지요 후훗... 처음에는 크게 기대는 안했지요..

 

조금 읽다보니 어느새 푹 빠져서 읽어버렸어여.. 정말 넘넘 재밌어여. 아직 안읽어보신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음... 현시대의 여쥔공이 뜻하지않게 죽어요. 그리고 마법이 있는 다른 차원의 시대에서 여자아기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시대는 하필이면 남아선호사상정도가 아니라.. 남자는 왕 여자는 애완동물보다도 더 안좋은 취급을 받습니다. 그도 그런게 남녀 출생 비율이 남자1대 여자 9 그 이상으로 비율차이도 날 뿐더러 모든 남자들은 태어나면서 대부분 마법력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러니 약한 여자들은 애낳는 기계 식모 일꾼으로 전략해버린시대가 자연스래 생겨난거죠.

 

그곳에서 일어나는 쥔공의 생존이 걸린 사투?? 뭐 여러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입니다. 작가님이 필력이 좋은거같지도 않고.. 내용도 너무 여성을 무시하는 .. 쫌 그런내용인대.. 희안하게 뭔가 빠져드는?? ㅎㅎ 점수를 주자면 10점만점에 9점이에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점수죠 ^^


지금 외전까지도 나오고 완결난걸보면 인기도 상당히 많은거 같습니다. 아직 못보신분들이 계신다면 얼렁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