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료드라마 보는곳 공유합니다.

원파뤼 2018. 3. 13. 14:19

무료드라마 보는곳 공유합니다.


지난번에 소설 텍본이나 스캔본을 무료로 다운받는곳을 공유했는대요.. 검색해서 많이들 찾아오시는대 아무런 댓글이 없어서.. 고맙다는 댓글이 달릴때까지 제가 아는 사이트들을 하나씩 공개해볼생각입니다 ㅎㅎ


물론 유료나 회원가입제는 공개안합니다..


저는 주로 모바일로 드라마를 보는 편인대.. 드라마24넷이라는 곳에서 봤었는대 그곳은 화질도 좀 떨어지고 드라마 보는 중간에도 광고가 나오는것때문에 짜증이 나서 다른곳을 찾다보니 티비나무라는곳이 있더군요. 일단 광고는 시작에 조금나오고 화질좋고 끊김도 없었네요.. 행여나 끊기면 보고싶은 회차를 다시한번 클릭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티비나무는 크롬에 최적화가 되있더군요.. 꼭 크롬으로 보세요..


티비나무 주소링크



티비나무 주소링크


센스있는분들은 이미 메뉴를 보셨겠지만 최신애니와 영화도 볼수있습니다. 19금은 다른유료사이트로 넘어가니 굳이 클릭해보지마세요 ㅎㅎ



원하시는 드라마 선택하시고 화살표모양 옆에 원하시는 회차를 선택하세요~




꼭 봐야하는 요런 광고가 나옵니다 한 5초쯤 됩니다.. 광고가 끝나면 화살표옆에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티비 시청이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혹시라도 끊기시는분은 회차를 다시선택해주세요. 그럼 끊기는게 잡히는거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게임 무료로 다운받는 사이트를 공개해볼게요..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