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vn드라마 추천 도깨비 결말예상

원파뤼 2017. 1. 17. 13:00

tvn드라마 추천 도깨비 결말예상


13화에서 도깨비 김신이 사르륵 사라지면서 슬프게 끝나죠 ㅠㅠ.. 지금까지 스토리상 남겨진 떡밥을 기점으로 추측해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추측이니 테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일단! 가장 먼저 생각난 건.. 12화의.. 유회장이 비서에게 남겼던 유언에서 "어느 날에 김가 성에 믿을 신을 쓰시는 분이 찾아와 내 것을 찾으러 왔다 하시거든 드려라. 내가 남긴 모든 것이 그 분의 것이다. 그 분은 빗 속을 걸어와 푸른 불꽃으로 갈 것이다. 그럼 김신 인줄 알아라."


이 유언은 미래 김신은 환생하고 인간으로 돌아와 회사의 대표가 되는 추측을 해봅니다. 그래서 5화의 마지막 장면, 김신이 본 29살, 미래의 은탁이 부르던 "대표님 여기요" 이 대표가 김신이 아닐까 합니다.



근데 이번 생에는 김신이 무無 로되어 사라지며 끝이나고 5화 막씬은 다음 생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게 김신 이번 생에 환생하면 좋겠지만 스토리가 좀 머랄까 이상한? 뭔가 안맞다는 생각이 드네여 축캐같은 그런느낌? "그렇게 100년을 살아 어느 날, 날이 적당한 어느 날, 첫사랑 이였다 고백할 수 있기를 하늘의 허락을 구해본다."




이 대사 듣고 이번 생은 좀 슬프게 끝나고.. 다음 생이 만나서 잘살았으면 하는 생각들었네요. 여러 궁금증이 남았는데.. 궁녀였던 저승사자 전생을 알았는데 이 다음에 아무 씬이 없으면 13화에 나온 장면은 안나와도 됬었다. 그냥 혹시나 하는건데 13화 마지막에 김신이 박중헌 칼로 그었을때 순간이동? 사라지듯이 없어졌는데.. 이 저승사자에게 기생해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태후 때도 김시진 15화  한 화안에 죽였다 살림. 도깨비 종영까지 3회. 불가능은 아닐듯합니다.


지은탁의 전생: 첫 생을 원했던 은탁이였지만 전생 있으면 좋을 듯 ㅎ



김비서의 전생: 대체 누구냐 넌ㅎㅎ 과거 김신의 아이들중 한명이지 않을까..ㅎ




왠만하면 PPL 잘 참고 보는편인대.... 이 드라마는 정말 지나치게 심했던거같다.

 

현생 써니 역활 했던 유인나 분 전체적으로 연기 좋았는데 전생에서 김소현 분에서 유인나 분으로 바뀔때 사극이랑 좀 안아울리는 얼굴인거 같았음 매치가 잘안된다고 해야되나.. 이 장면은 없는게 나았을 듯 했다. 첨에 김고은 공유 상대역으로 나온다고 했을때 주변에서 왜 상대역이 김고은이냐 말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ㅎㅎ 대박 김고은 분 인생작 중 하나될 듯 싶네요.


그래도.. 여주 보다는 남주 공유님 이동욱님 이 두분이 드라마의 재미부분에서 커다란 비중을 차지한게 아닐까 싶다. 둘이 만담하는거에 많이 웃었다..ㅎ 육성재 분도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연기 잘해서 놀랐네여. 쓰다보니 다시 도깨비의 여러장면이 떠오르네요. 첫화부터 정주행한번 해야하나? ㅎㅎ


여기부터는 혹시라도 아직 도깨비를 안보신 분들이 계실거같아서 인물소개이미지 올려드립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