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수목드라마추천 김과장 등장인물 줄거리

원파뤼 2017. 2. 11. 16:07

수목드라마추천 김과장 등장인물 줄거리


요즘 제가 드라마 김과장에 푹 빠져있는대요. 무거운 사회적 문제를 가볍게 풀어가면서 웃음까지주는 이 드라마 정말 최고인거같아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드라마를 소개해볼깨요.


김과장은 군산에서 조폭들 장부 조작이나 봐주던 양아치, 속물? 삥땅전문 경리과장 김성룡(남궁민)이 덴마크로 이민가기 위한 자금을 삥땅치기 위해 극중 거대그룹 TQ에 경리부 과장으로 입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그러나 ㅋㅋㅋㅋ TQ그룹은 사실 온갖 비리로 완전 썩어빠진 회산데요 ㅋㅋ 양아치 김성룡이 TQ그룹에 합격 된 이유도 김성룡의 양아치짓+신들린 숫자놀음 능력을 높이사서 TQ그룹의 비리에 이용해먹으려는 이유로 경리과장에 뽑히게 됩니다.


그냥 국내 TOP급의 큰물에서 자그맣게.. 한 10억 정도 삥땅치고 덴마크로 이민가려던 김성룡은 자꾸 TQ그룹 경영진들의 비리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고난?들 앞에서 삥땅전문가와 정직한 의인으로써의 정체성 혼란을 느끼게 되는 부분이 바로 어제 방영된 6화 부분의 내용인데요.



김성룡을 통해서 드라마 속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보다 더한 우리나라.. 온갖 비리들을 겪으며 무덤덤해진 상태의 국민들의 도덕률을 건드리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본 주제는 이렇듯 거창하지만 ㅋㅋㅋㅋ; 대놓고 코믹을 표방하는 이 드라마는 남궁민의 맛깔나는 코믹연기와 은근 감초같은 조연들의 연기가 어우러져서 매편 정당하지 않은 드라마속 현실들을 풍자하며 안웃고는 못배기는 장면들이 쳘쳐집니다 ㅋㅋㅋ


물론 출연 배우들 전부가 맘에드는것은 아니지만...보다보니 뭐 적응도되고.. 그냥 보기엔 괜찮아지더군요. 뭐 이역시나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내부자들, 마스터, 베테랑, 더킹.. 드라마는 갑자기 잘 생각안나네요.


아무튼 이런 비리를 다루는 작품들은 너무 무겁지만.. 김과장은 코미디를 통해 풍자하고 있는만큼 가볍고 재밌게 볼수있어서 개인적으론 정말 맘에듭니다.ㅎㅎ 아직 안보고계신분들은 개인적으로 강추x100 이니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네요..




인물소개








오광숙 이분 드라마에서 김성룡까장님 하면서 부를때 정말 귀엽고 한편으로 웃겼다능.. 얼렁 다음주 수요일이 돌아왔음 하면서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