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사건정리 시즌2 생각

원파뤼 2016. 12. 16. 13:24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사건정리 시즌2 생각



런닝맨 시청률이 많이 떨어진 지금상태에서 시즌2를 기획했다는건 상당히 잘한일인거같습니다. 특히나 유느님과 강호동님을 같이 쓴다는건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였다고 봅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해서 유재석의 오른팔로 창립부터 같이했던 김종국, 홍일점으로 남자들 뛰는거에서도 뒤쳐지지 않으려고 빡세게 일했던 송지효 이 둘을 꼭 빼야 했나 싶네요.

 

꾹이는 호동이랑 겹치니까 뺀것같고 송지효는 가끔 힘들어하는게 거슬렸나.. 개리없으면 월요커플 단물빠지니까 뺐나..그들의 생각은 잘모르겠네요. 호불호는 있겠지만 전 무한도전과 1박2일은 안봅니다.

  

제가 좋아했던건..옛날에 뜨거운형제들이라고 쌈디 박휘순 등 이쁜여자 소개팅하는 예능, 영웅호걸이라고 유인나 등 이쁜여자 우르르 나오는 예능, 백점만점이라고 박명수 전효성 티아라 나오던 예능 러브스위치라고 신동엽이 여자 20명? 정도 데리고나와서 소개팅해주던예능 등등 최소한 게스트비중이라도 여자가 높아야 보는데 런닝맨은 여배우가 자주 나오긴 하지만 확고한 건 아니라서 지효가 있어야되는데 송지효 빠지면 저는 런닝맨 거의 안볼것같네요. ;;






런닝맨 사건정리


런닝맨 시즌2를 만들려고 제작기획 합니다.

>> 김종국/송지효 하차 기사 뜹니다.

>> 알고보니 하차 기사가 아니라 일방적인 통보였고 김종국한테는 2일전에 문자로 일방통보했고 송지효한테는 통보도 없었고 기사보고 본인이 하차됐다는걸 알았다고 합니다.
>> 빈 자리에 강호동 들어간다고 기사나옵니다.

>> 방송사 홈피 시청자 게시판에 댓글과 게시글로 시청자들이 폭주합니다.

>> 강호동 소속사인 sm c&c에서 눈치보고 여기는 들어갈 곳이 아니라 생각 합류 의사 없다고 합니다. 

(시청자의 불편을 감수하면서 까지 합류 하고 싶지는 않다는 강호동 의 입장도 있다는 기사내용이 있음) 

>> 런닝맨 제작진 측에서 사과 공지 글 올립니다. (이게 한 5줄 되나?) 


이 모든게 하루 동안 일어난 일....






아는형님 비하인드 보니까 리지 하는일없어보이던데 런닝맨 초기에 리지도 좋았는데 쩝,, 김종국도 옛날부터 허리디스크인건 다 아는사실일텐데도 열심히 하던데 바꾸더라도 저는 지효 대신이라 하면 런닝맨스럽게 운동잘하는 씨스타 보라? 구하라도 잘하던데.. 이런 체육여자라도 1명 넣어야 보긴할것같습니다. 나름 1화때부터 봤었던건데 아쉽네요.


2016-12-17 추가내용


시청자들의 빚발치는 항의덕분??인지 김종국님이랑 송지효님이 런닝맨시즌2에 합류한다고합니다. 같은맴버로 시즌2를 시작한다는말인대.. 과연 어떤식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하네요.


2016-12-20 추가내용


김종국님이랑 송지효님이 앞으로남은 런닝맨 시즌1 출연료를 전액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합니다.. 이 얼마나 천사같은 마음가짐인가요.. 런닝맨 제작진들은 반성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