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nvidia GTX1070 GTX1080 이벤트 프로모션

원파뤼 2016. 12. 1. 19:19

MSI GTX1070 GTX1080 이벤트 프로모션



아마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으나 혹시나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조회사별로 차이가있는지는모르겠지만 대부분의 회사가 영수증그림판작업으로 키를주네요. 와치독스2가 망겜이라면 모를까 어차피 글카 업글 계획이 있는분이라면 이번기회를 꼭 잡아야할거같습니다.


우선 받는방법은 자신이 구매한 그래픽카드 회사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세요. 아마 NVIDIA행사니깐 왠만한 회사는 이벤트를 하고있을겁니다. 쿠폰발급할때 시리얼넘버 스샷이랑 영수증 스샷을 첨부해야하는데 시리얼넘버는 자신박스에 적혀있는 넘버 사진찍으시면되고, 영수증은 본인 영수증이 있다면 그걸로 하시면 제일좋긴 하지만 제 친구 처럼 중고로 사거나 구매한 영수증이 없다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자기그래픽카드모델명으로된 영수증 사진 아무거나 하나 얻으셔서(전 중고나라에서 인증글올리는분들 사진으로함) 날짜만 수정하시면됩니다. 그림판에서 간단히 수정이 가능하네요.






저는 얼마전에 1050ti로 사버려서 해당사항이 없는대 제 친구는 중고로 구매한그래픽카드인데.. 위와같은방법으로 쿠폰번호를 받았네요. 날짜수정을안한 영수증을 보내도 쿠폰번호를 줄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이왕하는거 확실히하시면좋으니 그림판으로 수정해서 보내보세요.


아마 NVIDIA->제조회사로 쿠폰을 주는형식인거같아 제조회사는 손해가 아니고 판매량만올리면되니 자세히 확인은안해보고 쿠폰을 내주는것같네요. 아마 이게문제가될시 꼼꼼히 확인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빠른시일내에 신청하셔서 쿠폰받으시길바래요.

본인이 쓰셔도되고 중고나라같은데 3~4만원에 파셔도 개이득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