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인기 로판 무협 소설 택본 스캔본 많은 사이트 소개

원파뤼 2021. 9. 8. 15:57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많이 오시는 분들을 확인해보니

 

로판 소설이나 무협 소설 택본 스캔본에 관심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한번 자료 많은 사이트 하나 소개하려고해요^^

 

 

위에 보이는 쉼터1412 사이트가 바로 그 사이트인데요~

 

 

쉼터 1412 - 장르소설 리뷰 & 정보 커뮤니티

웹소설, 장르소설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커뮤니티입니다.

1412.rest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하실 수 있어요!

 

(해당 사이트와 이 블로그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단순 정보 전달만을 하고있습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하도록 할테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해요~

 

오른쪽 위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보시면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별다른 절차 없이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고 가입하실 수 있네요^^

 

가입 후에 보이는 페이지의 내용이 약간 달라지니 필수적으로 가입을 하셔야겠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셨다면, 상단의 메뉴 중 책 소개 탭으로 마우스를 이동하시면,

로맨스, 판타지, 무협, 라이트노벨 등의 하위메뉴가 나타납니다.

 

게시글을 하나 클릭해봤는데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참고 링크가 생겼네요~

링크를 긁어서 페이지로 접속해볼게요!

새로운 사이트나 나오면서 새로운 링크가 다시 등장하네요~

 

새로운 링크를 다시 복사해서 붙여넣어봐야겠죠?

 

오호...

 

네 그렇습니다.

원하는 것이 나왔네요^^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21년 9월 8일까지는 문제 없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도 잘 되고 있네요.

 

사용방법은 이렇게만 설명해 드리면 누구라도 사용 가능하실 것 같아요~


로판 무협 소설 택본 스캔본은 제가 말씀드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시지만,

그것들을 읽고 공유하는데 있어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스스로 조심 하셔야겠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해당 사이트와 이 블로그는 전혀 상관없고

문제가 되는 내용이 있어서 연락을 주신다면 해당 내용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