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툼레이더 리부트 고티 트레이너

원파뤼 2016. 11. 25. 11:52

툼레이더 리부트 고티 트레이너

 

 

오늘 올릴 트레이너는 툼레이더 리부트 고티에디션입니다. 리부트랑 고티랑의 차이점은.. 리부트의 확장판??? 정도라고 생각하심 되는대요. 메인 스토리는 똑같구요 주인공 의상이라던지 아이템같은것들이 추가됐다고 생각하심 될거에요.



대강 스토리는 무인도같은섬에서 탈출하는 내용인대 저는 3일만에 엔딩봤던거같아요. 트레이너없이도 충분이 깰수있구요. 다만 중간에 길을 못찾는다든지 막히는 부분들이 있는대 그부분은 인터넷으로 공략을 찾아보셔야할겁니다. 그것말고 힘들었던 부분은 라라가 감시탑에 올라가는 부분이 있는대 제가 고소공포증이 살짝 있거든요. 게임 플레이기억은 가물가물한대 그 감시탑기억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아마 공감하시는분들 계실겁니다.


 

 

  

 

 


제가 자주보기도하고 자주찾기도하는 대도서관님이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대도서관님은 게임을 잘하신다기보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서 팬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대 이번에 아프리카티비에서 불미스러운일을 당하고 유튜브로 옴기셨다는대 앞으로도 좋은방송 많이했음 좋겠습니다.


 


 

 

 

TOMBR-8 Tr-LNG.zip

 

 

트레이너 이미지는 직샷입니다. 다른백신은 모르겠는대 v3깔려있으면 자동으로 삭제시켜버리네요. -0-

 

F1 체력 무한 On/Off

(몇몇 컷신과 이벤트신, 몇몇 버튼액션에서는 먹히지 않습니다.)


F2 인양 갯수 최대 (업그레이드시에 사용하세요)

F3 스킬포인트 999개

(너무 많은 스킬포인트가 싫으신 분들은 스킬포인트 한 7~8개정도 모은뒤 치트오메틱 사용하세요.)
 

F4 탄알 무제한(999개) On/Off
 

F5 슈퍼 스피드 On/Off (달리기 속도 업)
 

F6 슈퍼 점프 On/Off

(주의: 슈퍼 점프를 항상 사용하지 마세요. 몇몇 게임 컷신에서 점프를 사용하는 일이 다반사인대, 트레이너가 동작하고 있을 때 에러가 걸리므로 게임 내 지형을 이동할 때만 잠깐 사용 권장합니다.)
 

Numpad 8 현재 위치 저장
 
Numpad 9 텔레포트
 
Numpad 0 위치 삭제


트레이너의 ON/OFF는 HOME키를 사용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드신분들은 공감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