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클래시오브클랜 보석 1개 생산버그

원파뤼 2016. 11. 24. 12:31

클래시오브클랜 보석 1개 생산버그



어제 클래시오브클랜 버그가 있다고 말을 듣고 잽싸게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해봤는대 지금은 막혔는지 안되더라구요. 어쩐지 요즘 공격들어온 사람들 유닛을 보면 가끔 말도안되게 발키리만 왕창 끌고 오는 사람이 있어서 이사람 뭐지?? 하고 넘어갔던적이 있었습니다. 그게 다 버그를 사용해서 들어왔던거네요. 미리 알았던 사람들은 이득이고 저처럼 뒷북친 사람들은 뭔가 아쉽기만 하네요.


 

 

 

 

 

보석 하나로 유닛을 가득 생산할수있는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글로 설명하자면

 

1. 먼저 본인의 유닛생산 수량에 맞게 유닛 생산을 합니다.

200/200 요로케 꽉 채워주세요.

 

2. 그다음 내가 생산할 유닛을 하나 만들어주세요.

 

3. 그다음 생산하는대 시간이 오래걸리는 골램같은걸 생산 걸어주시고 발키리 오른쪽으로 옴겨줍니다.

아무곳나 약탈을갑니다. 단 골램 생산이 끝나기전에 약탈을 하셔야합니다.

 

4. 약탈을 다녀와서 바바리안이나 아처 등등 가격이 싼걸 생산을 걸어주시고 그 위치를 골램옆으로 옴겨주시고생산을 걸어두셨던 골램은 취소를해주시고 1보석으로 바바리안을 즉시생성 눌러주시면 내가 먼저 생성해뒀던 유닛이 만땅으로 채워집니다. -0-


 

어제 2번이나 해봤는대 지금은 막혔는지 안되더라구요. ㅠㅠ

 

 

 

 

이 영상은 유닛을 1초만에 뽑는 영상이에요. ㅠㅠ

 

영상 내용은 바바리안 예약훈련중인 골렘 예약훈련된 골렘 순으로 놔두시고 바바리안을 예약훈련된 골렘오른쪽으로 옮기고 다시 예약훈련중인 골렘 왼쪽에 놔두시면 됩니다. 근대 이것도 지금은 안되네요.

 

이런 망할 클래시오브클랜 다음에는 버그 수정되기전에 글 올려볼게요.

오늘 날씨가 정말 춥더라구요. ㅠㅠ

감 기 조 심 하 세 요. !!!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분은 공감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