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최신게임 와치독스2 플레이후기

원파뤼 2016. 11. 24. 16:24

최신게임 와치독스2 플레이후기



전 개인적으로 와치독스1편도 꽤 재밌게 했습니다. 해킹으로 도로를 난장판 만들면서 경찰들 따돌리고 하는게 재밌드라구요. 이번 2편은 해킹요소가 더 다양해졌으며 그래픽또한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만큼 사양을 많이탄다는게 함정입니다.


해킹을 해서 갱들을 불러 적들을 서로 싸우게끔 할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들어가기 힘든 부분은 RC카나 드론을 활용해서 플레이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운전이 병맛인건 여전합니다. GTA랑 비교하면 운전은 쓰레기수준이에요.



 



 자동차가 출발을 하는대 저단부터 고단으로 올라가면서 속도가 나야하는대 이건 제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속도 1에서 바로 100으로 달리는 느낌이라 핸들조작도 어렵고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 싶긴한대 그래도 욕심이 생깁니다.

 


 


스토리도 뭔가 중구난방입니다. 무거운 전편에서 벗어나 가벼움으로 포장을 했는데 썩 와닿는 이야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1편보다는 수작입니다. 1편이 욕이란 욕은 다 먹었던거 같은데 1편보다 나아진 2편입니다.

 

근대 이달말에 나온다는 pc판은 그래픽을 다운시켜서 나온다는 말도있는대... 앙~~대~~~~ 내 1050TI 성능을 보고싶다규~ 물론 서민스펙인 제 입장에서 그런거고 고스펙님들은 그냥한번 웃고 넘어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