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리뷰 사양 플래이후기

원파뤼 2016. 11. 27. 10:31

레인보우식스 시즈 리뷰 사양 플래이후기

 

 

레인보우식스 시즈 이번에 설치해 입문해보니 초보자가 시작해도 입문하기 좋고 물론 엄청 고수는 실력이 상당하지만 그래도 카스나 다른 게임에 비해 넘사벽 차이가 아니라 금방 적응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나온지 그렇게 오래되지도 않았고 꽤나 인기도 끌었다고 알고 있었는데 유저수가 별로 없네요..동료 멀티찾을때 너무 오래걸릴때도 있고 한판 끝나고 나가는 사람들도 많아 다시 이어 하기도 쉽지 않네요. 게다가 미친척하고 팀킬하는 사람도 종종 나와서 짜증나는 경우도 가끔씩 생기기도 하네요.. 새로 생긴 Team을 해금하려면 이것도 너무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만 가능하다는 단점도 있군요..



 

 


초기 가격이 너무 비싸게 되었던데 그것이 진입을 어렵게하는 요소도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러나 여타 게임들보다 비교하여 충분히 재밌으며 추천할만합니다. 페이데이2 유저들은 또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르겠지만 스피드감이나 기타 AI 리얼리티는 레인보우가 훨 나은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양인대 나온지 얼마 안된게임치고는 최적화가 잘되있는지 요구사양이 낮은편이네요. 제 컴이 i5 760 글카 650ti인대 상옵으로 아주 잘돌아갑니다.


최소사양 i3 560 글카 gtx460 램 6기가

 

권장사양 i5 2500 글카 gtx670 램 8기가

 

이정도면 정말 할만하지않을까요?? 이번에 인텔에서도 가격이벤트했었고 가끔 가격이벤트 하는거같은대 그때 구입하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