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GTA6 맵 이라고 올라온글

원파뤼 2016. 11. 22. 18:55

GTA6 맵 이라고 올라온글


 


게임좀 한다 하시는분들중에 GTA시리즈를 모른다 하시면 정말 간첩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유명하고 재미있는 게임이에요. 이 게임의 특징은 정말 무한한 자유도?? 개인적으로 VR까지 지원되면 게임속에서 살듯합니다. 요즘도 다른게임 질리거나 회사에 스트레스받는일 있음 GTA접속해서 마구마구 달리거나 날아다니거나 학살??을 하거나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있습니다.

 


 

 


인터넷 서핑중에 우연히 찾은 맵입니다. 이맵은 GTA의 한 팬이 만든 맵이라는대요. 정말 잘만든듯합니다. 솔직히 이정도로만 나오면.. 대박일듯합니다. 그리고 맵의 규모가 지금 나와있는시리즈의 몇배는 커보이죠.


 

 

 

GTA 바이스 시티 GTA 산안드레아스 GTA4, GTA5의 모든 지형이 합쳐지고, 실제 가상도시의 모티브인 현실 도시 주변의 지형들도 특징적인 부분이 잘 구현이 되어있네요. 라스베가스가 모델인 라스벤츄라와 너바다주의 사막! 그리고 샌프란시스코가 모델인 산피에로가 등장하고 실제 샌프란시스코 남쪽에 GTA5에서 나오는 블레인 카운티가 실존합니다.

 

현실 맵과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 부분도 존재하죠.

 

말그대로 미국도시가 아닌 미국 자체의 축소판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맵의 반대편에 하와이와 섬들 몇개 만들고 비행기나 배를타고 돌아다닐수있게 하면 진짜 완벽해질듯합니다. GTA5맵이 가장 큰맵같은대 기존 맵들하고 합쳐지면 용량압박이 장난 아닐거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