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좀비게임 데드라이징3 트레이너

원파뤼 2016. 11. 24. 13:00

좀비게임 데드라이징3 트레이너


 

어둠의 경로로 데드라이징3을 받았습니다. 첫 플레이 느낌은 ㅎㄷㄷ 하더군요. 시작하고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서 만나보게 될 좀비 때입니다. 레포대하면서 좀비 정말 많네라고 생각했었는대 그건 데드라이징을 해보시면 잘못된 생각이었구나 라는걸 느끼는대 얼마 안걸립니다.


 정말 좀비가 개미때보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기술자인 주인공케릭으로 이 수많은 좀비때를 뚫고 목적지로 가야한다는게 함정입니다. 초반이라 피가 4칸뿐이 없는대 한번 물리면 2칸씩 날라갑니다. 주변에 널부러진 쓰래기같은걸 주워서 그걸로 좀비때를 뚫고지나가는대 뭔가 오싹오싹 한게 정말 무서웠습니다. ㅋㅋ



 


  

아직 안해보신분들 스트래스 팍팍 풀고싶은 분들은 정말 강추합니다. 좀더 시원하게 게임하고싶은 분들은 하단에 트레이너를 받아서 게임하시면됩니다. 물론 총알정도만 사용하시는게 좋고 이것저것 누르다보면 렉같은게 걸려서 게임 멈춤현상이 있습니다. 그점 참고하시고 사용하세요.


 

 

버전에 맞춰서 다운받아서 쓰시길바랍니다. 참고로 시작키는 홈(home)버튼입니다.


DeadRising3 15Tr-LNG_v1.0.zip

 

 

 

 

DeadRising3 26Tr-LNG_v1.5.0.zip

 

스샷은 당근 직샷입니다. 요즘 데드라이징3 트레이너에 랜섬웨어를 심어서 풀고있는넘들있는대 그넘들때문에 몇일전 포멧한번 했습니다. 이 버전은 지금 제가 사용중인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트레이너 안먹히는 분은 트레이너 창에 보시면 유즈넘버패드 키 체크하고 사용해보세요


지금 글 살짝 수정중인대 저는 엔딩봤습니다 정말 할만한 게임이고 중간에 좀비 많은곳에서 렙을 올려두셔야 나중에 보스랑싸울때 편하실겁니다. 안그럼 계속 죽습니다. 그럼 또 치트를 써야하니깐요.


자료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분들은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