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최신게임 디스아너드2 트레이너

원파뤼 2016. 11. 17. 16:20

최신게임 디스아너드2 트레이너

 


몇일전 콜옵 인피니트를 엔딩보고 할꺼 없나 돌아다니다 발견한 암살게임 디스아너드2에여 ㅎㅎ 디스아너드1을 몇년전에 했던거같은대.. 그때 나름 재밌게 했던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일단 받기는 했는대.. 이스아너드는 다른 암살 게임들과는 좀 다르게 마법같은걸 구사해서.. 정통 암살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살짝 반감이 있을수있겠네요.

  

나름 인기가 있었던 히트맨이라는 암살게임과 비교를 한다면 히트맨은 10점만점에 8.5점?? 디스아너드는 6.5점?? ㅎㅎㅎ뭐 이점수는 지극히 개인의 취향점수이니 테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저는 게임하기전에 항상 트레이너를 먼저 받아놓고 게임하는대..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딱히 어려운게 없어서 트레이너를 아직 사용은 못해봤네요 ^^; 트레이너는 검증된 카페에서 받은거라 큰 문제는 없구요. 실행만 시켜보고 아직 구동은 안해봤는대 2가지가 있어서 일단 둘다 올려봅니다.


스샷은 실행시켜서 직접찍은거에요 ~ ^^

받아서 구동해보시고 버전이 안맞아서 혹시라도 안되면

다른걸로 다시 올려드릴게요~

과도한 트레이닝은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킨다능 ㅎㅎ

 

 

 

Dishonored 2 v1.74 Plus 15 Trainer.zip


 

 

 

Dishonored 2 V1.00 Trainer 9 MrAntiFun.zip

 


2가지 버전 해보시고 혹시라도 안되는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다른버젼을 추가로 구해드릴게요

그럼 즐게임하시고 저는 콜옵 인피니티하러 휭~~

포스팅 자료가 마음에 드신분들은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