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문명6 한글 트레이너

원파뤼 2016. 11. 18. 10:10

문명6 한글 트레이너

 


제가 해봤던 정말 명작 게임중 하나입니다.  물론 지극히 제 취향이지 말입니다 ㅎㅎ 스타크래프트 이게임은 누구나 다 아는?? 모르면 간첩?? ㅎ 그다음 GTA시리즈 삼국지시리즈 툼레이더시리즈 콜옵 바이오하자드 등등... 적다보니 저 게임 덕후인듯 ㅎ


그중에 몰입도 시간죽이기에 최고의 게임이었던 문명이 이번에 또 나와주었습니다. ㅋㅋㅋ


특히 이번화는 심시티처럼 도시 건물들을 잘 배치해줘야 더 빨리크고 예를들면 특수지구같은건대요. 산업지구에는 공장이나 발전소같은걸 모아서 지어주고 유흥지구같은곳에는 경기장이나 콜로세움같은걸 지어주면 서로 윈윈해주는 효과를 주는걸 말합니다. 제가 심시티같은류의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요즘 문명6에서 헤어나올수가 없네요.

 

이 게임은 치트를 쓰는 순간... 재미가 극히 줄어들죠 ㅠㅠ  그래서 저는 골드정도만 올려서 쓸려고 다운받았습니다. 사실 연구속도같은것도 쓰고파서 유혹이 장난아니네요 ㅋㅋ 트레이너 자주쓰는분들은 아마 아실듯 싶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카페에서 받은거고 직접 실행시켜서 스샷찍은거니깐 바이러스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적당한 치트만이 게임의 재미를 올릴수있어요 ^^

 치트파일은 하단에 올려놓을게요~

 

  



Sid Meiers Civilization VI v1.0 Plus 21 Trainer.zip



혹시 트레이너가 안먹히는 분들은 댓글주시면

영문으로된 최신판 보내드릴게요 ^^





헐.. 저는 잘 사용했는대 정말 안먹힌다는분이 계셔서 버전은 1.0.0.38버전이고 기능은 좀 적은대 혹시나 위에꺼 안먹히는분 이걸로 돌려보세요.



Sid Meier Civilization VI V1.0.0.38 Trainer 12 MrAntiFun.zip




글이 마음에 드신분들은 공감한번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