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와치독스2 트레이너 사용법

원파뤼 2017. 1. 20. 14:22

와치독스2 트레이너 사용법


작년 11월말일쯤 게임이 발매된건대 CPY에서 와치독스2 데노보락을 뚫었네요. 와치독스2 크랙 무설치버전이 나올려면 한 1년은 걸릴줄알았는대 어제 지금까지의 DLC까지 포함해서 올라왔더라구요.. 저야 정품을 구매해서 한참을 게임하다가 포멧하면서 지금은 안하고있는대 이번버전은 DLC까지 포함된 버전이라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ㅎㅎ


용량이 무려 42기가더라구요.. 정품때는 25기가도 채 안됐었는대 아마 그래픽 상향패치때문에 용량이 늘어난듯해요. 워낙에 와치독스2가 개적화 게임이라서 제 컴에서는 울트라 사양으로는 못돌리겠지만.. 나중을 위해서 일단 받아두는걸로..



와치독스2에 대해서 모르는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자유도가 상당히 높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고 당연 최신게임이다보니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대신 그만큼 컴 사양이 좋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게임와 비교를 한다면 다들 아시는 GTA랑 비슷한대요. 거기에 해킹이라는 시스템으로 와치독스만의 또다를 재미가있네요. 해킹에 예를 들자면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시민들의 전화나 문자같은걸 듣거나 볼수도있고 건물 실내 CCTV를 볼수있는등 점수를 주자면 GTA가 10점 만점에 10점이고 와치독스2는 8.5점은 줄만하네요.


정품때는 그냥 플래이했었는대 이번에는 트레이너써서 좀 부유하게 놀고있습니다. 제가 다운받아서 사용중인 트레이너 올려드릴테니 적당히 사용하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Watch Dogs 2 V1.7.141.6.988937 Trainer 7 MrAntiFun.EXE

왼쪽거


Watch_Dogs_2_v1.07_Plus_9_Trainer.exe

오른쪽거


마음에 드는거 골라서 쓰세요 둘다 돌아가는거 확인했습니다.


사용법


1. 먼저 정품사용자들은 절대로 온라인상태에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당하고 울지마세요. 옵션에서 오프라인으로 설정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일단 제가 v3를 사용하는대 바이러스검출은 안됐지만 다른백신에서는 확인을 안했으니 혹시라도 바이러스라고뜨면 예외처리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게 싫고 의심스러우신분들은 사용하지마세요. 치트엔진같은걸 사용하셔도 됩니다.



3. 기본적으로 와치독스2는 EAC(EasyAntiCheat) 가 적용되있는대요 그걸 끄셔야 트레이너야 적용됩니다. 끄는방법은 와치독스 실행파일 바로가기를 만들어주시고 속성에 들어가서 와치독스 실행파일뒤에 Watch Dogs 2\bin\WatchDogs2.exe" -eac_launcher 요로케 적어주시고 게임 실행하시면 됩니다.


게임 잘 설치하셨고 이미 즐기고 계신분들이라면 어렵지않게 트레이너 사용하실수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분들은 공감한번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