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클래시오브클랜 오토파밍 자원모으기

원파뤼 2016. 12. 10. 17:37

클래시오브클랜 오토파밍 자원모으기



오늘은 클래시 오브 클랜 오토파밍하는법을 올려볼까합니다. 오토 돌리면 계정 정지된다고 공지에는 올라와있는대 제가 알기로 그건 핸드폰에서 핵 비슷한걸로 돌리신분들이 정지된거같고 저는 몇달째 돌려도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뭐 요즘은 게임이 재미가 없어서 지난주부터 안돌리고있지만 10홀 풀 방타에 풀방벽이고 유닛설정과 업글 상태에따라 다르겠지만 하루 골드 800만 에릭서 400만 기름 5만정도 벌었던거같네요. 홀이 낮을수록 더 벌고 11홀에서는 잘 안벌린다고하네요 그점 참고하세요.


참고로 컴퓨터 초보인분들은 조용히 나가주셨으면 합니다. 어느정도 컴퓨터를 다룰줄 아는분들중에 오토 돌리실분들만 읽어주세요. 제가 안되는거 일일이 답변해드리기 힘들기때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먼저 컴퓨터에 녹스 앱 플레이어나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설치해줍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컴퓨터에 가상모바일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각종 폰 게임들을 컴퓨터로 돌릴수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뮤도 있긴한대 그건 오토프로그램에서 지원을 안해주므로 산뜻하게 패쓰하겠습니다. ~ ^^ 






제가 첨부한 파일을 압축풀어서 실행하시면 이미지 왼쪽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혹시라도 실행 안되는분들은 넷프레임워크 4 나 vcredist 둘중하나를 설치하셔야 프로그램 실행될겁니다. 아마 제 기억에 넷프레임워크였던거같은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리고 here클릭하시면 오른쪽같은 가입창이 나옵니다. 어려운 영어가 아니니 가입하세요. 예전에는 유료프로그램이라 크랙을써서 사용했었는대 요즘은 무료로 사용이 되더라구요. 혹시라도 블루스택이나 녹스 설치가 안되있으면 오토프로그램 로그인되도 그다음으로 진행안되니 참고하세요.




RaccoonBot_1.17.0.2392.vol1.egg

RaccoonBot_1.17.0.2392.vol2.egg



하나짜리로 올리고싶은대 10메가넘어가면 자료가 안올라가네요. 이해좀 부탁드립니다.






오토가 실행되면 이런모습입니다. 영어라 딱 봐도 머리에 쥐가 내리죠?? 저도 그랬죠.. ㅋㅋㅋ 하지만 클랜지원이나 자동업글같은 기능들 사용안하고 순수하게 파밍만 하실거면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그려놓은곳만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토가 돌아가는 1~2시간정도는 보고계셔야하는대 이유는 파밍하는것보다 자원이 더 들어가면 그뒤부터 보석을 사용하더라구요. 자원이 줄고있는지 늘고있는지는 꼭 체크하시고 돌리면 되겠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이 드신분들은 공감한번 꾸욱!!

질문은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만 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