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베르세르크무쌍 트레이너

원파뤼 2017. 2. 23. 13:53

베르세르크무쌍 트레이너


베르세르크 무쌍이 자주가는 토렌트사이트에 올라와서 잽싸게 받아서 짧게 플레이해봤습니다. 일단 다른분들이 타격감이 안좋다 뭐다 하는데 제가보기에는 타격감이나 퍼포먼스가 오히려 화려해서 다른분들이 하는 말을 이해를 못하겠네요. 다만 살짝 아쉬운점이 있다면 필살기 퍼포먼스가 좀 밋밋하다랄까요.


아직 초중반이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이럴거면 난이도 좀 올리고 게이지모드 켜고 싸울수있는 트레이너 이용하는게 재미를 느끼기 더 수월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난이도를 쉬움으로해서 그런지 딱히 트레이너는 필요가 없었지만 난이도를 올리면 트레이너 없이는 저같은 발컨은 게임하기 힘들거같습니다. ㅎㅎ 솔직히 생각없이 시간때우기용으로 즐기기엔 무난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스토리 진행을 위해 나오는 애니메이션 퀄리티도 상당하고.. 막 재밌다라기보단, 새로나온 무쌍 게임을 대신하기에는 적당하다가 제 평입니다.

 


게다가 베르세르크 배경이니 안할 수 가 없군요. 근대 단점은 pc판으로는 한글을 지원 안해준다는점과.. 사양이 상당히 높아서 제 글카가 1060 6g인대 최고옵으로 못돌립니다 ㅎㅎ 뭐이런..



베르세르크무쌍 트레이너


트레이너 이미지는 직샷이며 현제 게임하는대 사용중이고 제가 백신 v3사용중인대 실시간 검사중에는 트레이너 실행 안됩니다. 참고하시고 혹시라도 바이러스 의심되는분들은 받지마세요 강요는 안합니다. 무쌍시리즈는 트레이너켜고 게임해도 재미있습니다 ㅎㅎ 물론 제 개취입니다.


BERSERKv1.0FLiNG+10.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