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Resident Evil Village) 게임 최신 트레이너 v1.0 Plus 23

원파뤼 2021. 5. 21. 15:13

바이오하자드 시리즈가 처음 나온지 벌써 몇년이 흘렀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 됐네요.

 

게임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에게는 이제는 레전드로 남게 된 바이오하자드의 최신 시리즈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입니다.

 

바이오하자드라고 표기하기도 하지만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 로도 표기하지요.

제가 알기론 발매국에 따라 약간의 이름의 차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쨋든, 재미있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만...

 

 

저는 무서운 게임을 못해요....^^

이렇게 무서운 아줌마도 막 나오시구........

이런 친구도....

 

 

그래서 잽싸게 트레이너를 준비해 봤습니다.

 

2021년 5월 11일 v1.0 Plus 23 최신버젼으로 더이상의 버젼은 현재 나와있지 않구요.

 

핫키와 옵션은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백신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는데, 제가 실행했을때는 따로 문제가 나타나지는 않았습니다^^

 

 

다운로드는 요기!

Resident.Evil.Village.v1.0.Plus.23.Trainer-FLiNG.zip
0.82MB

 

즐겜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