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태원 목살 삼겹살 최강자, 돼지래스토랑 둘째~

원파뤼 2021. 6. 11. 18:28

이태원 에는 사실 참 먹을게 많아요.

각종 세계요리 들이 즐비하는 곳이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터키 케밥 부터 베트남 쌀국수 태국 팟타이 등등 열거하기도 힘든 많은 요리들이 있지만,

 

그러면 고기집 맛집이 없느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사실 몇군데 추천이 나오긴 합니다.

걸구네 한도니 그리고 비싼곳은 #텅앤그루브조인트 등등등

 

하.지.만..

 

그 중에서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 집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바로 돼지래스토랑 둘째 !

고기 보이시나여...

이날은 제가 사진이 영 후지네요.....

어쨋든..

 

돼지래스토랑은 스페인 이베리코 품종 의 돼지를 판매하는 전문점입니다.

 

물론 이베리코만 파는게 아니라 위의 사진같은 삼겹살 도 판매하고 있죠~

 

제가 생각하는 고기의 맛은 이렇게 조금 두껍게 나와서 4면을 모두 익혀서 먹어야 맛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어떻게 익히느냐?

 

바로 이렇게 익혀줍니다....

어후

고기 두꺼운거 보이시나요???

 

저런식으로 고기의 4면을 다 익혀주시면서, 안쪽은 촉촉하게 해주시는 스타일.... 넘 좋아요.

 

다른곳에서도 고기를 많이 먹어보기도 했지만,

 

금돼지식당 효자동목고기 이정도 잘하는 집들하고 거의 세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 물론 주관적이지만...^^.. 셋다 각각의 확고한 맛이 느껴지는 고기라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해밀턴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